[맛집리뷰] 🍻혜화 대학로 수제맥주맛집 생활맥주🍺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혜화 대학로 수제맥주맛집 생활맥주🍺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평일 퇴근 후 대학로에서 저녁 연극을 보았는데요! 연극 끝나니까 21시 정도되었더라구요..! 퇴근하고 곧바로와서 끼니를 굶어 배가고파서 지하철 막차 22시까지 간단히 먹기로 했어요!😀

 

 



음 그런데 거의 다 식당 마감시간이기도해서 간단히 맥주집에 가서 한잔하며 속을 달래기로 했습니다! 대망의 맥주집 선정은 생활맥주로되었습니다🙌🙌🙌

 

 

 

 

 

🚀 서울 종로구 대명1길 16-27

 

 

 

 

 

 

생활맥주 안에 걸려있는 네온 슬로건(?) 인데, 취하는건 못참지ㅋㅋ

 

 

 

 



보통메뉴는 맥주위주 안주가 있었는데, 메뉴 중 떡볶이와 크리스피텐더가 어우러진 신메뉴가 있다하여 도전해봤습니다!😆 그리고 하루의 마무리 맥주가 빠질 수 없죠? 그리고 여긴 맥주전문점이니까요..ㅋㅋ 미미네생활떡볶이와 진짜500(필스너)를 시켰습니다!

 

 

 

 

 


✔미미네 생활 떡볶이(15,000원) : 그냥 일반 떡볶이가 아니라 크리스피 텐더가 들어가있는 떡볶이입니다! 정말로~~맛있었습니다. 제가 배가 굶주린 상태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주 잘들어갔습니다ㅋㅋ 떡이 올망졸망 쬐그만한게 모여들있는데 계속 입으로 가져가게하는 마력이 있습니다😁

 

 

 

 

 

 



적당히 달고맵고 양도 꽤 많아 제법 배가찼습니다.(맥주의 영향도 없지않아있을듯 3잔을 먹었으니...😂) 순살이라 먹기도편하고 바삭하니 좋았습니다! 남은건 야무지게(?) 포장도 가능하다니 참고하세요!

 

 

 

 

 

 

 

 



✔진짜500 필스너(4,000원) : 역시 라거계의 화신 필스너네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살아있는 라거였습니다!! 이게 500cc컵인데요. 계량컵같죠?ㅋㅋ 맥주컵맞고요. 여타 500cc와 용량은 같은데 뭔가 여기 맥주가 양이 많아보이게하는 착시컵을 쓰는것같습니다..ㅋㅋㅋㅋ

 

 

 

 



바삭한 치느님과 갓볶이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여러분도 생활맥주에서 맥주 한 잔하며 일주일 간의 스트레스를 날려보내시는게 어떠신가요?🌟 방문하신다면 위 메뉴들 추천드립니다~

 

 

 

 

 



🚀 서울 종로구 대명1길 16-27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