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리뷰][AZ-500] Microsoft Certified: Azure Security Engineer Associate 시험합격 후기 & 덤프 공부방법 (21/08/13 최신판)
본문 바로가기

일상/IT

[합격리뷰][AZ-500] Microsoft Certified: Azure Security Engineer Associate 시험합격 후기 & 덤프 공부방법 (21/08/13 최신판)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올해 첫 자격증으로 AZ-500을 땄네요! 와~~~

이번 취득을 기점으로 올 한 해 자격증 최소 5개 취득이 목표입니다!

 

 

앞으로 합격리뷰 포스팅할 AZ-303, AZ-304, AZ-102 포함하면 벌써 4개나 취득했네요!

마지막 1개는 어떤 녀석으로 할지 고민해보겠습니다 크크

 

 

 

 

제가 자격증 공부나 기술공부는 따로 안하고

오로지 덤프를 외워서 시험보고 자격증만 따는 형태라.

머리가 든 건 없고, 그냥 회사에서 시험합격하면 응시료 전액지원해준다니까

그 명목 하에 기계처럼 덤프외우고 자격증 따고의 반복을 하고 있습니다..

 

 

 

혹자는 의미없다고 볼 수 있는데, 연말쯤 1년 되돌아 봤을 때

자격증이라도 남아있으면 그래도 올 한 해 뭔가 해낸 느낌은 있어요^^;;

 

 

 

 

 

 

거두절미하고 덤프는 영문판덤프였고, 271문항이었고요.

한국판 덤프있냐고 물어보시는분들있는데,

한국판덤프로 외울필요없습니다 이 이유는 좀이따 말씀드릴게요.

덤프는 매주(?) 매달 최신화되어 업체로부터 저에게 들어옵니다!

 

 

그래서 최신화된 덤프로 공부할 수 있어서 믿음이 갔고요.

그렇게 하루 3시간씩 3일동안 3회 반복해서 공부했습니다!

제 블로그 포스팅 덤프공부방법 보시는 분들은 아실텐데 ㅋㅋ

제 공부방법입니다 333 공부법

 

 

 

AZ-500 시험 응시료는 115 USD이며, (어우 쎄다.. 그래도 괜찮아.. AWS는 300 USD야..나쁜넘들)

시험당일 시작하자마자 후다다닥 문제가 풀렸습니다 ㅋㅋ

덤프에 나온 그대로 나왔길래 총 20분 채 안걸렸던거같아요 (50여 문제 푸는 동안!)

 

 

 

시험합격은 860점 정도로 무난히 합격했습니다!

(덤프 정답률은 90% 이상 되는 것 같았고, 시험에 5문제 정도는 안나왔던 것 같네요!)

아마 제가 못외울걸수도..ㅋㅋㅋㅋ 쨌든 합격하면 됐죠...

 

 

 

 

그리고 시험 팁을 알려드리자면 제가 다른 포스팅에서도 계속 누누히 말씀드리는건데

 

 

 

 

i) 최신덤프가 아닌 경우

덤프는 항상 업데이트되고 문제 수정 및 최신화는 기본이어야 합니다.

본인이 가진 덤프버전이 오랜기간 지난 것이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ii) 시험 신청시 영어로 신청한 경우

외운 덤프가 영문버전이라고 영어로 시험신청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아무리 최신덤프라고해도 시험문제를 전부 담아낼수는 없겠죠?

아무래도 덤프내용은 시험이 끝난 이후 후반영되니까요!

영어시험이 시험문제가 일찍 업데이트됩니다! 선반영되고 나머지 언어시험들이

영어시험 문제를 따라간다고 보심돼요!

 

그래서 이 때에 꿀팁

 

시험은 한국어로 신청하라

 맞습니다. 한국어로 신청하면 한국어로 나오죠?

하지만 시험 화면 밑에 영어로 변환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럼 영어로 짠! 하고 변합니다. (매 문제마다 영문으로 바꿔주어야합니다)

한국어시험은 영어시험을 따라갑니다.

그래서 제가 한국어덤프가 아닌 영문덤프로 외운 이유가 이겁니다..

 

내가 가진 최신판 덤프랑 영어시험이랑 안맞는다?

그럼 영어시험 문제가 바뀐 겁니다.

 

 

하지만 한국어시험은 문제가 뒤늦게 바뀌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덤프로 충분히 합격할 수 있습니다.

덤프의 내용은 영문시험문제에 대해 계속 업데이트되기때문에 한국어 시험은 영향이 없습니다!

 

 

물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건

 

검증된 최신 덤프로 공부하라

 

여느 사이트에서 유료로 구매하거나 다른사람들한테 공공연히 돌아다니는

이상한 족보로 시험보다 비싼 응시료 날리면 너무 슬프잖아요!

 

 

정답률 낮은 이상한 해외 덤프나 검증안된 오래된 덤프로 공부하지마시고

따끈따근한 덤프로 시험보십시오!

 

 

상부상조해야죠..!

 

제가 사용한 덤프 구매하실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정보 전달드리겠습니다!

 

덤프는 주기적으로 최근 시험트렌드에 맞게

최신화 업데이트하여 전달해드립니다.

 

 

 

◎ 참고 사항 (자주 들어오는 질문들입니다...)

- 해당 덤프 및 오답 정정본이 시험 합격을 100% 보장 하진 않습니다.

- 덤프 업체에서도 버전이 갱신될 때마다 오답 정정을 하고 있습니다.

- 저에게 덤프를 구매하셨더라도 불합격 시 제가 보험처럼 시험 응시료를 보장해드리지 않습니다.

- 덤프 및 오답 정정본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사용하시길 바라며, 시험 유형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21-08-13 : AZ-500 덤프 18.75V (덤프 업데이트 최종버전 2021-08-11) / 영문버전 덤프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