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수원 인계동 등갈비맛집 팔덕식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수원 인계동 등갈비맛집 팔덕식당🥘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인계동에 위치한 팔덕식당에서 등갈비 뜯고왔습니다🙈 요기 등갈비는 맵기조절이 가능한데요. 3단계 중에서 1단계로 도전했습니다. (1단계도 좀 매워요 - 맵찔이인 나...ㅎ)😇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519번길 12-10

 

 

 

저녁에 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테이블 빈 자리도 많고 조용하게 식사했네용ㅎㅎ

 

 

 

 

양푼등갈비를 주문했는데요, 처음에는 이렇게 등갈비 위에 버섯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습니다 (나중에 불켜고 익히면 국물도 자작하게 졸면서 버섯이나 콩나물 숨도 죽습니다!)

 

 

 

✔양푼등갈비찜(13,000원) : 사진만 봐도 어떠신가요 맛있게 매콤한 등갈비 냄새 나는 것 같지않으세요:!😃 팔덕식당 등갈비찜에는 콩나물도 버섯도 듬뿍 들어가있어서 향도 좋고 식감도 좋았어요😊 처음에 야채 숨이 다 죽은 것보고 양이 왜 이렇게 적지? 생각했는데 먹다보니까 등갈비도 엄청 큰게 들어가있고 살도 실함..ㅋㅋ 겁나배부릅니다...ㅋㅋㅋㅋ2인이서 좀 남았어요🤣
분명히 방금 저녁을 먹었는데, 글쓰면서 사진보니까 다시 배고파지네요ㅋㅋㅋ 침 꼴깍..🤤

 

 

고기는 사랑입니다...♥

 

 



✔곤드레밥(5,000원) : 여기 오시면 곤드레밥 꼭 시켜드셔주세요😭 등갈비랑 넘 찰떡이에요!! 요기에 등갈비 양념을 요래요래 쓱쓱싹싹 발라 먹으면 어찌나 맛있는지..! 양이 많으니 둘이서 하나시켜 나눠드셔도돼요🙂 곤드레에 나물 아낌없이 팍팍들어간 혜자메뉴!!

 

 


✔메밀전(1,000원) : 메밀전 1,000원 밖에 안하는데 겁나 커요. 엄청 뜨끈뜨끈하고 양도많음! 등갈비 국물에 적셔먹어도 맛나고 등갈비살과 곤드레밥을 쌈싸드셔도맛있었어요😊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519번길 12-1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