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안산 고잔동 카레맛집 호사식탁🍲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안산 고잔동 카레맛집 호사식탁🍲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호시식탁이라는 곳인데요. 안산에 유명한 카레맛집이라고해요!😊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87

 

 


호사식탁은 테이블 5개정도되는 규모가 작은 소소한 식당이에요. 매장은 굉장히 심플하고 포근하고 깔끔한 느낌이었고 인테리어 소품 자체가 주는 편안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답☺



여기는 간호사분께서 운영하는 식당으로, 건강한 식사가 모티브라고합니다! (실제로 간호관련 종사자이신분들은 할인이 된다고하네요)

 

 

 


✔치즈키미카레(12,000원) : 고기가 듬뿍든 드라이카레와 치즈, 생크림, 계란노른자를 밥과 비벼먹는 부드러운카레에요! 치즈키미카레에 올라간 치는 피자치즈처럼 빨리 굳는 치즈가 아니라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카레도 먹기 힘들정도로 맵지도않고 딱 맛있게 매콤한 정도? 😁 카레랑 치즈랑 잘어울리더라구요! 첫 시도메뉴였는데 시키길잘했어요🥰

 

 



✔반반카레(8,000원) : 카레라이스와 하이라이스 두가지를 한번에 먹을 수 있는 반반카레인데요! 저같은 선택장애유형에겐 굉장히 좋은 선택지입니다 👍 반반카레는 눈으로 봐도 알록달록 재미가 있었어요ㅋㅋ 그치만 맛은 혀가 더 재미있었읍니다😄 하이라이스 위에는 떡갈비? 가 올라가있었고 밥 위에는 바삭바삭한 야채튀김이 살포시😀

 

 

 

 


✔ 치킨가라아게 4p(3,000원) : 말해뭐합니까..이건 뭐 맛없없임😍 치킨 4조각이랑 간장소스, 청양마요소스 같이 나오는데 갠적으로 청양마요소스가 더 맛있었네요ㅋㅋ

 

 


카레 먹는 내내 혼자와서 드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그만큼 혼밥하기에도 좋은 맛집이 아닌가싶었음. 다음 번엔 항정살덮밥 먹으러와야짓!🍴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대로 187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