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속초 물회맛집 봉포머구리🐙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속초 물회맛집 봉포머구리🐙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여행지 1티어인 강원도 속초에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막혀있는듯한 세상과 회사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풀기위해 바다보러왔습니다☺

 

 

 

 

속초 바다



이 날은 흐렸고, 전체적인 날씨는 좀 우중충해서 비가 살짝오긴했는데,

탁 트인 속초바다를 보니 스트레스를 날리기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속초는 수도권에서 오기도 좋잖아요~~

 

 

 

 

 

 

봉포머구리 외관

 

 



속초에서 물회로 엄청 유명한 봉포머구리인데요. 관광객이나 현지인들도 즐겨찾는 곳이라고하네요. 속초에서 택시타며 기사님께 맛집추천해달라고했는데 봉포머구리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ㅋㅋ🙂 로컬믿고왔습니다!!

 

 

 

🚀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223

 

 

 

 

 

 

 

맛집답게 입구에는 대기표 뽑는 기계가 있네요ㅋㅋ

제가 갔을 땐 한산한 주말 점심(?) 시간이라 대기표없이 슝~ 들어갔습니다

(아마 비가 올랑말랑 흐린 날이라 놀러오는 사람이 없었는 듯..)

 

 



메뉴 주문은 비대면으로 테이블에 앉아 테이블 위에 안내되어있는 QR코드어플에서 진행됐습니다.

 

 

 

 

봉포머구리 AI서빙로봇

 



신기한게 여기 서빙은 AI로봇(?)이 알아서 세팅 척척해주더라고요..!

기본반찬세팅, 주문음식배달 등 어떤 알고리즘 로직에 의해 해당 테이블로 성실히 잘 갖다줍니다ㅋㅋ

지나가는 경로에 장애물이있으면 피해서 가거나 멈춰서가더라구요. 신기했어요😁

 

 

 

 

 

 

 

 

기특한 녀석...

 

 

 

 

 

봉포머구리 기본반찬과 메인디쉬

 



음식이 나왔네요..

반찬구성장난없습니다.

신선한 찬들이 고즈넉하게 접시에 담겨져나옵니다.

 

 

 

 

 

 

 

모듬물회

 

 



✔모듬물회(16,000원) : 진짜 이 여름 이거 덕분에 행복할 수 있었네요.

진짜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일단 회가 너무 싱싱하고 물회양념이 마약이었습니다.

중독성 너무 심해요ㅠㅠ

왜 속초에서 유명한 맛집이 봉포머구리인지 알 것 같았어요.

 

 

 

 

 

 

 

 

 

 



해삼, 멍게, 오징어, 세꼬시 회 등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이 구성되어있는데 여러 해산물을 한 메뉴로 즐길 수 있어서 입이 즐거웠구요😆 단일메뉴보다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면넣고 다시 후루룩 먹으면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물회국수를 놓치지마세요!

 

 

 

 

 

 

 

 

멍게비빔밥

 

 



✔멍게비빔밥(13,000원) : 물회만 먹으면 물릴 것 같아서 비빔밥을 시켜봤는데, 대만족🥰 시키길 잘했네요. 멍게와 갖은 나물들, 그리고 고소한 참기름이 한데 어우러져 천상의 맛을 자아냈습니다🤤

 

 

 

 

 

 

 



멍게향 가득한 밥은 최고의 픽! 물회랑 굉장히 찰떡궁합이었구요. 밥 한 술에 물회 한가득 떠먹어보세요. 그 곳이 천국입니다 👼 콩나물이 있어 아삭했고 날치알이 톡톡한 식감을 줬어요! 맛있는 바다향 진한 맛!

 

 

 

 


먹고나서 하루종일 봉포머구리 물회가 머리 속에 가시질 않았네요.ㅠㅠ
다음 속초 맛집투어 때 봉포머구리에 다시 들러서 전북물회와 성게비빔밥을 도전해보고싶네요!

이번엔 안먹어본 메뉴로😋

 

 

이상 맛도 좋고 뷰도 좋은 봉포머구리였습니다!

 

 

 

 

 

 

 



🚀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223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