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수원 인계동 튀김전문맛집 먹튀🍤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수원 인계동 튀김전문맛집 먹튀🍤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튀김 좋아하는 수원러들은 다 아는 먹튀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주 내내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어 퇴근 후 더 간절해지는게 있는데요..! 고것은 맥주🍻 그리고 맥주와 잘어울리는 튀김류요리는 사랑이죠🥰 먹튀는 특히 야외테이블도 자리가 넓게 있어 요즘같은 날좋은 저녁이면 더욱 생각나는 것 같아요ㅎㅎ 물론 여기에 맥주나 간단한 술까지 곁들이면 더할 나위 없겠죠?🤗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0번길 41

 

먹튀 한쪽 출입문은 인서타 갬성카페너낌이고 반대쪽 출입문은 완전 포차느낌이에용! 취향선택은 자유🎶

 

✔반반튀김(15,000원) : 수제튀김 맛집이라고 하는데 역시 명성에 걸맞게 튀김이 기가 막혔습니다😭 반반튀김은 오징어튀김과 고추튀김이 같이 나오는데요. 그 식감이 바사삭 거려서 너무 좋았고 특히 고추튀김이 진짜 최고에요.


고추안에 다져진고기로 가득 속을 채워 튀긴 요리였는데, 한 입 베어물자 고추 특유의 알싸함과 고기육즙이 느껴지면서 혀가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식감도 바삭바삭해서 씹는 재미도 있었네요! 오징어튀김도 오징어 살이 통통하고 탱글탱글했답니다😁

SMALL

✔오뚝이(15,000원) : 오징어가 잔뜩 들어간 뚝배기인데요.. 시즈닝이 미쳤습니다🥲 이게 계속 집어먹게되는 뚝배기에 졸인 매콤한간장양념 느낌아시죠?! 양배추마저 맛있고 양파도 너무달콤했어요ㅋㅋ 대화하면서도 뻥튀기 집는 것 처럼 습관적으로 뚝배기로 젓가락이 갔네요😂 기름 국물이 너무 뜨겁기때문에 처음에 먹을땐 화상 조심해야할듯요! 뒤적뒤적하다가 기름 튀면 앗!!뜨거11😖 나중에 여기다가 볶음밥도 할 수 있는데 그게 진짜 대박입니다. 꼭 강추드릴게요🤩

 


오뚝이 드시고 2,000원 추가하면 볶음밥으로도 오뚝이 국물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요로코롬 볶아서 치즈 한 장과 깨를 뿌려주시는데, 참기름의 고소한 향과 정말 잘 어울리고 매콤한 오뚝이 국물과 궁합이 찰떡이었어요!!


조금은 뜬금(?) 없는데 기본 안주로 콩나물국을 줍니다..ㅋㅋㅋㅋ 소주랑 먹기엔 좋네요


인계동에서 맥주 같이 먹기에 정말 좋았어요. 물론 환상짝꿍 치킨이있지만 가끔 치맥대신 먹맥하러 오고싶네요🙂 먹튀는 맥주 500cc 한 잔에 3,800원이라서 인계동 어느 생맥주집보다 저렴해서 뭔가 절약한 기분...😅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0번길 41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