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수원 참치초밥맛집 포동이네🍣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수원 참치초밥맛집 포동이네🍣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수원사람들은 다 알죠!

포동이네는 (구)은행골 입니다.

왜 상호명이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으나 내부사정이 있지않을까요?

 

(그저 맛있게 먹을뿐..)

 

 

 

 

 

 



요즘 유사 초밥뷔페가 많이 양산되었고 좀처럼 무수히 많은 식당 중 괜찮은 식당 찾기도 쉽지않죠잉?

그리고 저는 이제 나이먹어서 그런지(?) 뷔페갈만한 양도 안나오고,

소화도 잘안돼서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

자연스럽게 양보다 질을 찾게되네요. 이게 자연스러운 세월의 흐름인건가요? ㅎㅎ;

 

 

 

 

 

 

 

 

포동이네 입구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49번길 38

 

 



포동이네는 수원시청역 홈플러스 바로 옆 두 블록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지하철역에서도 매우 가까우니 접근성은 용이하네요.

포동이네는 즉석초밥과 참치회전문점 입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신선한 재료로 맛있게 해주셔서 많은 사람들로 항상 홀이 붐비는 식당입니다😀

 

 

 

 

 

 

 

 

 



저는 무엇보다 기본찬으로 세팅되는 뚝배기우동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기 우동은 국물이든 면이든 무한리필이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음식나오기 전 후로 좋은 입가심 음식이 아닐까싶네요.

 

(우동리필 8번 한건 안비밀..ㅎ)

 

 

 

 

 

포동이네 가격표

 

 

 

 

도로초밥과 반반초밥

 

 

 


저는 도로초밥과 반반초밥(연어+활어)를 주문했습니다.

포동이네 방문 시 도로초밥은 국룰이죠!🙂

여기 초밥은 온초밥으로, 따뜻한 밥에 신선한 횟감이 얹혀져 제공되는 특색이 있어요.

온초밥 좋아하는 저에겐 굉장히 취향저격이었네요☺

 

 

 

 

 

 

 



✔도로초밥 12p(27,000원) : 도로초밥은 참치뱃살초밥입니다!

포동이네 대표메뉴라고 합니다!

일단 참치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그리고 생선회 크기가 커서 한 입에 넣었을 때 입안에서 만족감이 커진달까요?🥰

 

 

 

 

 

 

 

 

 

 


도로초밥은 진짜 살살녹았습니다.

저작운동 몇 회 하지도않아 사르르 잘게 목으로 넘어갔네요.

콧노래가 나오는 기분좋은 음식입니다.😍

 

 

 

 

 

 

 



✔반반초밥 12p(15,000원) : 연어초밥 6p와 활어초밥 6p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활어는 쫄깃쫄깃 쫀득쫀득하고,

어는 고소한 풍미와 함께 부드러운 식감이 혀를 즐겁게 해주었어요🤤

 

 

 

 

 

 

 


너무맛있게 먹었네요ㅠㅠ

밥이 적당히 풀어져서 입 안에서 연어와 밥이 살살 녹았답니다.

지금보니 또 먹고싶네요...

 

 

 

 

 

 

 

 

 

 

 

 


다들 초밥이 땡기신다?

포동이네 한번 방문해보세요!

포동이네는 즉석초밥이라 초밥맛은 보장되는 것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주문받는대로 신선한 재료로 바로 준비하다보니...😊

알찬 식사였습니다🙌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49번길 38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