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토리 남성유산균 사용후기, 좋은버릇 참유산균 파워맨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리뷰

라이프스토리 남성유산균 사용후기, 좋은버릇 참유산균 파워맨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제가 요즘 나이를 먹어가면서.. 이전에는 안챙기던 영양제를 좀 먹어보려고 하는데요

확실히 몸이 예전 같지않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30대의 삶은 이런 것일까요..

 

칼슘, 비타민, 오메가3, 루테인 다 챙겨먹고있는데,

이 밖에도 변비에 좋은 유산균, 그리고 남성 필수템 아연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괜찮은 유산균을 찾아헤메는 중 하나 발견한게있어서 사용리뷰를 남기고자합니다!

 

 

라이프스토리 좋은버릇 참 유산균 파워맨

 

 

 

이름에서도 보이지만, 파워맨! 남성유산균제품입니다.

이름만봐도 남자에게 좋은 영양제라는걸 직관적으로 알 수 있었쬬ㅎㅎ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셀렌이 주 성분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아연 많이 들어보셨죠?

아연 효능이 좋아 일부러 아연주사를 맞으러 다니시는 남자도 많다는 추세입니다.

이거 먹으면 아연 섭취의 효능도 있으니 번거롭게 주사맞으러 안가도되겠네요ㅋㅋㅋ

이 세 가지 성분을 캡슐 하나에 섭취가능하니 이 얼마나 편한가요

 

총 60일 치 섭취량이며, 1일 1캡슐 섭취 권장량으로,

실제로 용기 안에 캡슐 60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이 밖에 여러가지 성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영양제 선정 하기 전에 반드시 주의사항은 꼼꼼히 읽어봐야죠

 

 

 

 

 

포장 언박싱(?)을 하고나니 원형용기는 손바닥에 꼬옥 들어오는 미니멀한 사이즈 였습니다.

 

 

 

 

 

원통용기의 뚜껑을 돌려 껍데기를 떼어서 한번 내부와 캡슐들을 봐볼게요.

 

 

 

 

 

껍데기를 벗기니 안에 비닐로 캡슐들이 보호되어있었구요.

 

 

 

 

 

 

비닐 안쪽에는 캡슐 60알과 방부제가 들어있었습니다.

 

 

 

 

 

 

캡슐의 크기는 마디 한 뼘(?) 정도 되는 것 같네요ㅋㅋ

실제로 섭취 시 크기도 알맞아서 물과함께 한번에 넘기기 좋았네요

 

 

 

 

 

실감나게 대략적인 크기를 영상으로 보여주려다 한 놈(?) 이탈ㅋㅋㅋㅋ

크기는 알맞고 알약의 표면도 부드러워서 물과 함께 섭취하기 편했어요!

 

 

 

 

 

 

제가 지금 이 영양제를 섭취한지 일주일 정도됐는데,

이전에는 보통 배변활동을 3~4일에 한번 할까말까 였거든요..?(TMI)

 

그런데 영양제 섭취 후 일주일이 지나자 1일1응 하고있습니다.

이거 엄청 중요한거 아시죠.... 이제는 루틴으로 자리잡혀 꾸준하게 하고있습니다.

 

 

변비걱정 있으신분!

면역력이 떨어져 기력보충이 필요하신분!

그리고 남자에겐 필수템인 아연섭취하고싶으신분!

 

라이프스토리에서 나온 남성유산균 좋은버릇 참유산균 파워맨 추천드립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