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후기] 요즘 변비해소 & 체지량감량에 핫한 슬림 라이크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리뷰

[솔직후기] 요즘 변비해소 & 체지량감량에 핫한 슬림 라이크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별미입니다.

 

 

오늘은 요즘 아주아주 HOT한 아이템인데요~!

아래에 해당 하시는 분들은 눈여겨 이 포스팅을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아랫배가 묵직한 느낌으로 고민이신 분

2) 시원한 배변 활동을 못해 고민이신 분

3) 체지방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

4) 체중 관리가 필요하신 분

5) 탄수화물을 좋아해서 못 끊는 분

 

 

요즘 날씨도 좋아졌겠다.

이쁜 옷도 입고 놀러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싶잖아요~?

그러려면 조금 더 멋있게, 날씬하게 보이고 싶은건 사람의 당연한 바람입니다ㅎㅎ

다이어트제품, 보조제, 체중조절 등 관심 있으신분들은 주목!!!!!!

요즘 아주 유명한 디칼로리제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오브제 리서치 슬림라이크

한 박스에 구성은 5포(1포 당100ml) 가 들어있었습니다!

 

 

 

 

구성은 탄수화물 컷팅 가르시니아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주 원료로 되어있는데요,

한마디로 이 슬림 라이크라는 제품은 탄수화물을 너무 좋아하시는 분들과 변비에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매우매우 적합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

 

 

 

 

요렇게 1포 액상형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언제 어디서든 먹기도 편한 것 같아요!

 

 

 

 

건강기능식품으로 부담없이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슬림 라이크와 함께 죄책감없이 먹부림찍기로해요^^;;

 

 

 

집에서 일단 1포 얼음과 물에 희석해서 타 먹어보았는데요.

향과 색은 사과즙? 사과쥬스원액 같은 느낌이었씁니다!!

 

슬림라이크는 이렇게 1포 원액으로 섭취가 가능하고 이 외에도 얼음물, 탄산수에 섞어서 드셔도 좋아요~

 

맛은! 맛이 제일 중요하죠!ㅎㅎ

물에 섞어먹어서 그런가 원액이라는 느낌은 없었고
항은 시큼한데 맛은 사과 맛이 아주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설탕이 마구 들어간 느낌 전혀 없었어요.

무설탕 사과쥬스 같은 맛이 나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네요.

체지방감량 건강식품으로 먹으려면 충분히 먹을만했습니다!

 

5포 밖에 안들어가있는게 너무 아쉽네요..ㅋㅋ

더 구매해야겠어요!

 

저는 꾸준히 1일 1포했는데요.

항상 출근 시 슬림라이크를 휴대해서 이렇게 카페에서도 먹곤했습니다!

직원분한테 얼음 달라고해서 타먹었습니다..ㅋㅋㅋㅋ

주책인거 같지만 슬림라이크 한번 먹으면 이렇게 매일 먹고싶어집니다..ㅋㅋ

밥만 먹으면 슬림라이크 항상 땡깁니다.. 내 칼로리.. 변비관리는 내가 항시 해야하기때문에...

 

 

 

요로코롬 따라주고

 

 

저는 얼음에 물을 희석해서 먹는게 좋더라구요.

이건 개인차이기 떄문에, 물 대신 탄산수에 드셔도 별미일 것 같아요!

 

 

 

 

금방내 다 먹었습니다.

이렇게 휴대도 편리해서 언제 어디서든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좋네요.

맛있어서 밥먹고 후식으로 얼음에 타먹어도 좋았어요~

 

저는 남자인데도 불구하고 이걸 찾아가면서 섭취한 이유는

악성변비 때문에 요 몇 주 고생했거든요.

하기야.. 변비앞에 성별이 무슨 소용있겠습니다만,,

 

슬림라이크가 요즘 배변활동에 직빵이라길래 찾았죠!

5포 다 섭취한 지금은 소통원활 입니다 :)

 

아무래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좋은건 공유해야하기에... 아래에 오브제 슬림라이크 구매 링크 걸어드릴테니

참고바랍니다!!

 

모든 이들이 화장실에서 웃을 날을 기다리며!

이상으로 제가 몸소 느낀 솔직후기였습니다!!!

 

https://theobject.co.kr/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