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을 위한 영양제, 미누 아임브로 레드퍼포먼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리뷰

남자들을 위한 영양제, 미누 아임브로 레드퍼포먼스 후기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요즘 일 때문에 너무 바쁘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라서

밥으로 채워지지못한 활력을 영양제의 힘을 빌려보려고 찾고있었습니다.

 

어디 괜찮은 영양제있나..?

하던 중 발견한 남성영양제가 있었는데요.

제가 일주일 간 사용하보고 느낀 점 알려드릴게요!

 

 

 

미누 아임브로 레드퍼포먼스 슈퍼 맨 파워업

 

 

 

 

이름 참 길죠?ㅋㅋ 그만큼 강조하고 싶었던게 많았나봅니다

실제로 여러 셀럽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던 영양제입니다!

 

이 강렬한 색상의 포장박스와 원통용기를 보세요.

한 눈에 봐도 상남자, 야성미 뿜뿜 느껴지시지 않으십니까?

 

어떤 제품인지 간단하게 아래 설명드릴게요!

 

 

- 남자들을 위한 성분으로 정력, 지구력 증진, 간건강에 도움을 주는 남성건강기능식품

- 바쁜 현대사회로 쉽게 지칠 수 있는 남자들을 위한 남성건강 올인원 제품

-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 😉

URL : https://bit.ly/3ymy4v6

 

 

한 마디로 기력없는 현대사회 남성들을 위한 활력올인원 제품 이라는 겁니다! 두둥

타 블로그에도 엄청나게 화제인만큼 세세하게 제품 리뷰를 다루고있는데,

저는 일주일 간 사용했고 느낀 그대로 주관적 리뷰를 전달해보도록 할게요!

 

 

 

 

 

 

 

일단 포장 박스는 손바닥 크기 만한 것 같네요. 강렬한 색상이 시강이에요.

딱봐도 남자남자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영양제 구입 전 섭취방법, 보관방법, 주의사항은 반드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들의 안전을 위해서요!

 

 

 

 

 

 

 

 

 

 

당연히 구매 하시기 전 제품의 주요성분은 알고 구매하시겠지만,

여기서 중요한 점은 알려드리고 넘어가겠씁니다.

 

레드퍼포먼스의 주요성분은

남자들을 위한 성분이 주함유로 들어가 남자들에게 더 좋은 것 같네요

주요성분에 대한 효능은 제가 간단하게 정리해드릴게요.

 

- 레드퍼포먼스 속 쏘팔메토 –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줌

- 레드퍼포먼스 속 밀크씨슬 – 간 건강 관리에 도음을 줌

- 레드퍼포먼스 속 옥타코사놀 –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줌

- 레드퍼포먼스 속 산화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박스 언박싱하고 나니 손바닥에 꽉 들어오는 강렬한 원통용기가 보입니다.

 

 

 

 

 

 

 

뚜껑이 위아래 열람식이에요. 뚜껑 돌려서 캡슐 꺼내먹는 것 보다

편리한 방법인 것 같아요

 

 

 

 

 

 

 

 

뚜껑은 여니 세이프티씰로 안전하게 봉인되어있고요

 

 

 

 

 

 

 

씰을 제거하니 비닐로 캡슐이 보호되어있습니다.

 

굉장히 애지중지 보안이 철저하네요

 

 

 

 

 

 

 

용기 속 캡슐은 총 15개로 이루어져있으며,

섭취 권장사항은 1일 1회 1정입니다.

15일 정도 섭취할 수 있는 용량이에요.

 

 

 

 

 

 

 

 

캡슐 크기는 손가락 1마디정도 되는 것 같고,

질감은 부드러워서 물과 함께 섭취시 먹기 편하게 넘길 수 있어요.

 

 

 

 

 

 

 

 

제가 가방에 항상 들고다니는데, 1주일 째 가지고 다니니까

반정도 섭취했군요. 남성활력제라 먹는 것도 활력적일까요..ㅋㅋ

 

매일매일 섭취하면서 좋아졌다고 체감하는 것은

술 먹기 전에 먹으니까 확실히 다음날 숙취 덜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간 기능이 향상된건지 모르겠지만 숙취에 좀 해방된 느낌이 편했습니다.

항상 꾸준함이 기능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매일 섭취하는 습관..잊지말기..

즉각적인 효과는 없습니다. 꾸준하게 섭취하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제가 매일 운동을 하는데, 확실히 일주일(반 정도 먹은 수준)이 지나면서

체감이 드는 것 같기도 했어요. (그냥 정신적 효과일수도(?))ㅋㅋ

지구력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진짜 지구력이 느는 것 같기도하고?

 

 

 

 

 

 

운동할 때 근지구력이 강화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평소 한사이클에 30개정도하는 레그레이즈업을 40개를 해도

그렇게 힘든 느낌을 받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더 파이팅이 넘치더군요 ㅋㅋㅋ 상남자활력ㅋㅋ

 

 

 

 

 

 

 

하루매일 운동하는 루틴이 있는데요.

코로나떔시 헬스장은 못가고 홈트로만 매일 1시간씩 하고 있습니다.

영양제빨(?) 받아서 삘꽂힐때 불태워야죠 ㅋㅋ

물론 영양제떄문에 운동효과가 늘거나 그런것 보다는

지구력 증진에는 도움되겠지만, 여러분도 영양제에 너무 의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하루 루틴에 운동하는게 있어서 그런지 씩씩하게 제법 잘해내는 모습이네요.

습관화가 되어서 1시간은 끄떡없어요

 

 

 

 

 

 

 

운알못에 헬린이라서 자세가 엉성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스쿼트로 마무리~~~~

 

건강기능식품으로 남성 건강 위한 레드퍼포먼스 나쁘지않네요.

간건강에도 좋고 지구력 증진에도 좋다고하지만, 남성영양제라고 하면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전.립.선

전립선 건강에도 좋다고하니까 당연히 이런거 더 나이먹기 전에 챙겨야죠..

저도 어느덧 30대가 되니 이런 걱정도 하는 군요 허허...

전립선은 곧 정력아니겠습니꽈...

 

남성건강에 좋은 남자영양제로 추천드립니다!

​​

마침 지금 미누 홈페이지에서 아임브로 레드퍼포먼스 슈퍼맨파워업을 1+1의 혜택에 판매 중이라고하네요.

게다가 이렇게 구매해도 효과없으면 환불보장 한다고하니, 이 엄청난 혜택대란에 동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달분을 미리미리 이렇게 주문하면 더 편할 것 같네요. 2주치는 금방 먹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내용은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과 남성영양제 미누 후기 한번 확인해보세요

 

 

https://bit.ly/3ymy4v6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