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용인 빵지순례 브런치카페 브레드쿠쿰🥗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카페

[카페리뷰] 🥐용인 빵지순례 브런치카페 브레드쿠쿰🥗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올해 3월 용인에 신규 오픈한 브런치&베이커리카페에 다녀왔어요😀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4로 75


요즘 너무 더워서 아아없으면 쪄죽을 것 같아요ㅠ 그래서 바로 아아부터 주문하고 브런치메뉴 2개 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10,000원) :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제 스타일이었어요. 갠적으로 산미가 없는 커피를 좋아하는데, 약간 스벅원두처럼 고소한 맛이나서 좋았어요🙂


✔쿠쿰플레이트(13,000원) : 진짜 맛있었어요. 계란후라이 토스트 소세지 베이컨 샐러드를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었어요. 토스트가 정말 부드러움. 어쩜 이리.. 집에서 저도 해먹어보고싶네요! 아보카도랑도 궁합이 좋았어요. 촉촉한 토스트에 계란과 베이컨을 같이 먹으니 입이 즐거웠네요😆

SMALL


✔토마토바질파니니(11,000원) : 먹기좋게 4등분을해서 주시는데 편하더라구요. 옆에 발사믹소스를 곁들어 먹는 맛이 좋았습니다. 쿠쿰플레이트와 조합이 상당히 괜찮았고, 빵 사이 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으며 싱싱한 토마토가 있어 고소하면서 생글한 맛이 났네요☺


브레드쿠쿰은 다른 베이커리카페와 달리 빵도 하나의 예술이라고 생각하시는 것 같았어요. 카페 내 곳곳 빵모형 장식으로 꾸며져있어 눈으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루프탑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아주 땡볕이 아닌 날에는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쉬었다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 올땐 야외테이블로 도전해보겠습니다!💯🎶🌈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흥덕4로 75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