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대부도 오션뷰가 이색적이던 카페루헤 솔직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카페

[카페리뷰] 대부도 오션뷰가 이색적이던 카페루헤 솔직후기

SMALL

안녕하세요. 별미입니다.

대부도 여행 중 들른 카페가 있는데요.

주말에 점심먹고 2시쯤 카페도착해서 5시까지 잘쉬었네요!ㅋㅋ

카페 솔직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물 썰물 시간에 따라 다른 매력이 있는 대부도 오션뷰카페 카페루헤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서위매봉길 32

 

위치는 지도만 봐도 오션뷰 바로 앞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굉장히 넓은데요. 찾아오는 손님들도 굉장히 많아서, 주말에는 주차하기 꽤 어려운 편입니다!

다행히 저희 들어갈 때 빠져나오는 차량이 한 대 있어서 막차탔네요^^;;

 

카페는 총 2층으로 되어있고, 외관이랑 내부는 모던하고 깔끔했습니다.

사람들이 엄청많아서 자리잡기 쉽지않았지만ㅋㅋ

저는 다행히 2층 오션뷰 자리가 생기는 바람에 여치니가 자리선점을 해주었네요.

 

 

1층, 2층 자리 외에도 1층 테라스에도 파라솔과 의자가 있으니

햇빛 강하지않고 선선한 날에는 밖에 앉아도 될 것 같아요.

 

테라스는 살짝 이런 느낌?

우리 도착했을때가 2시쯤이었나? 썰물때라 바다가 다 빠져나갔더라구요 ㅋㅋ

갯뻘뷰도 이색적이고 나쁘지않았어요.

가족들이랑 아이들이 뛰어노는거보니 그거대로 힐링포인트더라구요.

 

솔직히 카페루헤 가격은 그냥 보통.

비싸지고않고 저렴하지도 않아요.

서울 근교 유명한 이런 신상 카페는 이런 가격대 형성되어있는 듯

저희는 주문하고 2층 자리잡은 곳으로 갔습니다

 

아메리카노 (5,500원)

카페라떼 (6,000원)

티라미수롤 (6,500원)

 

우리 자리 오션뷰는 이런 느낌이었어요. 해가 좀 강하게 내리쬐긴해서 블라인드를 좀 내렸습니다ㅋㅋ

갯뻘뷰도 괜찮죠? 나중에 밀물시간돼서 물이 차오르면 완벽한 오션뷰가 되겠네요.

가족들끼리 뻘에서 노는거보니 재밌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산미가 전혀없는 원두이고, 고소하게 탄 원두 맛이 인상적이었네요.

개인적으로 스벅같이 고소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커피 맛은 제 스타일이었어요.

 

 

티라미수롤은 폭신폭신하고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안에 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촉촉하고 달달하이 디저트로 딱이었습니다.

역시.. 밥먹고 커피와 달달한 케이크가 최고지요..

 

이상으로 이색적인 오션뷰가 인상적이었던 카페루헤 솔직리뷰였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