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가평 뷰맛집 카페 1티어, 하지만 가격은 사악한 골든트리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카페

[카페리뷰] 가평 뷰맛집 카페 1티어, 하지만 가격은 사악한 골든트리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입니다.

지난 달에 다녀온 가평 글램핑에서 돌아오는 날 카페를 들렀는데요.

하도 인스타에서 포스팅도 많이올라오고 네이버 검색순위도 높아서 이름은 익히 들어 알고있던 곳입니다.

다녀온 솔직 리뷰 남겨보도록

할게요.

 

 

가평 북한강 최대뷰를 자랑하는 깔끔한 신축 카페, 골든트리 (버터스콘 추천)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금대리 130-18

 

지도에서 보면 알겠지만, 북한강 진짜 바로 앞에 큰 규모로 카페가 있습니다.

위치는 진짜 가평카페 넘버원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앞에 나무나 건물 걸리는 것도 없고

그냥 카페에서 보면 탁 트인 북한강 절경입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신축카페로 요즘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제가 갔던 일요일 오후에도 사람이 엄청많아서 자리에 앉는데 좀 기다렸던 것 같아요.

주문량도 엄청난거 같아서 빵이랑 커피나오는데도 한 15분~20분(?) 걸린거 같네요.

카페 규모도 워낙 크고 인테리어도 멋스러워서 기다리는 시간동안 카페구경도좀하고

탁 트인 북한강 구경도했어요. 북한강에는 제트스키 등 해양스포츠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ㅋㅋㅋ

 

 

골든트리 입구는 이렇게 생겼고, 왼편에 돌다리(?) 같이 생긴 곳이 골든트리 트레이드마크 포토스팟 입니다.

돌다리 위에서서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건물은 딱봐도 깔끔하고 모던해보이죠?

그리고 앞에 펼쳐져있는 넓은 북한강이 예술이에요.

진짜 카페 뷰는 진짜 와...

 

 

골든트리 마크가 이뻐보여서 찍었습니다 ㅋㅋ

 

 

베이커리류도 맛있기로 유명한데, 사진에 다 담겨있긴 않지만 이거 외에도 종류가 더 많이있습니다!

 

음료기다리는 동안 카페 둘러보면서 위 층에도 올라가봤는데, 진짜 절경이네요.

 

여긴 화장실인데요, 화장실 세면대 뷰가 진짜 미쳤습니다.. 뚫려있지않고

유리벽으로 되어있고요. 뭔가 감성적으로 다가오는 저 갈대들... 화장실이 집보다 더 좋아보이네여...

 

 

 

여치니와 한 컷!

카페 계단에 이런 큰 거울이 있더라구요.

여기서도 사진 많이찍던데, 그라데이션 질감의 거울이 예술작품처럼 보이네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베이커리와 커피를 받았습니다!

맛있어보이죠~? 근데 가격은 사악합니다..!

 

 

아까 찍어둔 가격판인데요

뷰 맛집 체험+입장료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라는데, 그런지 그래서 음료가 엄청비싸긴하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골든아메리카노(10,000원), 카페라떼(11,000원) 을 한잔씩 주문했고요

레몬파운드케익(6,000원)딸기쨈버터스콘(6,000원)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여기 원두는 산미가 약한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커피는 산미가 없거나 조금 들어간걸 좋아해서

저는 괜찮았어요 근데 가격은 안괜찮아요 ㅋㅋㅋㅋ

 

커피는 그렇게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빵들이 엄청 맛있더라구요.

 

 

 

레몬파운드케익은 촉촉한 파운드케익위에 달달한 우유생크림과 견과류가 뿌려지고 레몬으로 토핑이 되어있었는데요.

상큼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빵이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이건 아메리카노와 찰떡으로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골든트리 대표메뉴 딸기쨈버터스콘입니다.

이 메뉴는 진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괜히 대표메뉴고 가장 인기많은 메뉴가 아니네요.

고소한 버터와 달달한 딸기쨈을 스콘과 같이 곁들여먹으면

그렇게 천상조합이 탄생합니다..

 

이거는 라떼랑 진짜 잘 어울리더라구요.

아이디어가 진짜 좋은거 같아요.

이거는 다시 시켜서 먹고싶은 메뉴네요.

 

나중에 가평들릴일이 있으면 골든트리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일단 뷰가 정말 미쳤습니다.

아무말도 하지말고 카페에서 북한강 뷰 바라보며 커피한잔에 멍떄려도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여기 가격은 절대사악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ㅋ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