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안산 중앙동 중국가정식맛집 풍광쟈창차이🍲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안산 중앙동 중국가정식맛집 풍광쟈창차이🍲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요즘 짝꿍 만날 때마다 중앙동에 자주 가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퇴근 후 만나고 22시 이후에는 귀가하려다보니 가까운 곳에서 보게되네요😀

중앙동 프랜차이즈도많고 맛난 개인식당도 많아서 약속장소로는 좋은 것 같아용😉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먹자골목 거닐며 두리번대다가

중국가정식 전문점이라는 간판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 곳은 바로 풍광쟈창차이!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7

 

 



풍광쟈창차이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했어요.

테이블 간격도 멀찍이 있구요.

(요건 코시국에 굉장히 좋네요😆)

 

 

 

 

 

 

 

 

식당오픈한지 얼마안되어 굉장히 깔끔하고 밝은 화이트한 느낌이었어요.

처음에는 카페로 착각할정도로 되게 인스타감성적이었어요ㅋㅋ

 

 

 

 

 

 

 

 

 


주문은 테이블마다 설치되어있는 태블릿을 통해 각자 메뉴고르고 주문클릭해주시면

주방에 확인하시고 서빙해주시는 시스템이었어요! 짱 편리하죠😀

중국가정식 전문점에 걸맞게 다양한 중화요리가 많았어요🤩

메뉴마다 음식사진이 뙇! 있는데 보기만해도 군침흐르더라구요🤤

다 시킬순 없나....

 

 

 

 

 

 

 

저희는 마라탕동파육덮밥을 주문했답니다!

 

 

 

 

 

 

 

 



✔마라탕(10,000원) : 마라는 진짜 사랑입니다😍

전 왜이렇게 마하고 알싸한 맛이 좋을까요..

단순히 맵기만한 국물이 아니라 너무 매력있었어요🥰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안에 해산물, 청경채, 중국당면, 옥수수면, 숙주, 쇠고기 등 건더기 식재료도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진짜 가성비 킹인 것 같아요😋

 

 

 

 

 

 

 

 

아 맞다! 마라탕 주문 시 탕에 들어갈 소고기 혹은 양고기 선택해야하는데,

저는 소고기를 선택했어요!

만원메뉴이긴하나 혼자 와서 이거 하나먹기도 벅찰 것 같을듯요..ㅋㅋ

마라가 감칠맛있게 들어가있어서 마라 초보자분들도 입문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

 

 

 

 

 

 

 

 



✔동파육덮밥(11,000원) : 고기가 진짜로 통통하고 푹 졸여져서 그런지 전혀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

일본엔 차슈가 있다면 중국엔 동파육이있다! 👍

짭쪼름하고 달달한 양념+족발에 약간에 한약재를 조금 더한 느낌(?)

5년 전 대만여행이후로 오랜만에 동파육을 먹어서 너무 반갑고 즐거웠네요🙂

 

 

 



여기에 칭따오 맥주까지 곁들면 그냥 중국여행온거나 다름없었어요ㅋㅋ😁

기분좋은 식사하고왔네요!

음식 맛이 깔끔하고 괜찮아서 다음에 다른 메뉴로 또 도전해보고 리뷰남겨드리겠습니다😉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예술대학로 17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