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수원 인계동 부대찌개맛집 조대감부대찌개🍲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수원 인계동 부대찌개맛집 조대감부대찌개🍲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인계동에는 부대찌개맛집 용호상박 가게가 2군데 있는데요!

하나는 이나경송탄부대찌개이고 나머지 하나는 제가 다녀온 조대감부대찌개입니다!😎

 

 

 

 



가성비좋고 맛도좋은 조대감부대찌개 어땠는지 말씀드릴게요!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16-7

 

 

 

 

조대감부대찌개 외관

 

 

 

이렇게 대감집 댁(?) 외관을 하고있는 조대감부대찌개 가게의 입구입니다.

 

 

 

 

 

 

조대감부대찌개의 메뉴입니다.

삼겹살도 파는게 이색적이네요.ㅋㅋ

부대찌개에 사리추가는 국룰이신거 아시죠?!

 

 

 

 

 

 



✔조대감부대찌개 2인(18,000원) : 세상에..! 이렇게나 각종 햄과 소세지가 듬뿍듬뿍 들어가있어서 눈이 너무즐겁고,

끓는 찌개에 맛있게 익어가는 녀석들을 보며 흐뭇함을 감추지못했습니다😭

 

 

 

 

 

 

 

 


끓고보니 더 푸짐해보입니다.

끓고있을때 그거 넣어야죠?

라면사리! 신라면 사리로 맛있게 넣어봅시다😄

 

 

 

 

 

 

 


보글보글 끓고 있는 깊은 맛 가득 육수로 면 위를 계속 끼얹으며 골고루 육수가 배게해줬어요!

지금이라도 당장 먹고싶은 빨간국물의 비쥬얼🤤

 

 

 

 

 


한 그릇 가져와서 와아앙 먹는데,

이게 진정 부찌 맛집으로 유명한데에 다 이유가있었네요!

납득이 갑니다🤭

칼칼한 맛이 싸악 올라오면서 거기에 햄과 밥 같이 먹으면 오오 이게 헤븐인가요? 👼

하루의 피곤과 스트레스를 모두 잊게해주는 맛입니다.🥰

 

 

 

 



먹으면서 중약불로 줄여 먹는데 점점 더 깊어지는 이 맛...

기호에 따라 육수를 더 추가해서 끓여드셔도 됩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요.

 

 

 

 



듬뿍듬뿍 햄과 가성비 그리고 맛을 중요시하신다면 인계동 맛집으로 유명한 조대감부대찌개 추천드립니다 👍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66번길 16-7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