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안산 상록수역 스시코스맛집 스시하나🍣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안산 상록수역 스시코스맛집 스시하나🍣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상록수역 도보 10분거리채 안되는 곳에 있는 초밥코스식 맛집에 다녀왔어요😀

퇴근 후 상록수역에서 저녁식사 약속이 있어 방문한 곳인데,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리뷰를 남겨보려고합니다😉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동길 76 104호

 

 

 



스시하나 라는 곳은 매장이 크지않고 아담하지만 한번 코스를 시도해니

그 맛을 잊지못할 정도로 뇌리에 강렬히 남았습니다😅

 

 

 

스시하나 내부 인테리어 소품
스시하나 메뉴판


가게는 넓지않지만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구요.

무엇보다 오픈식 주방이라 신선한 재료를 손질하시는 것도 잘보이고,

맛있게 요리되어가는 음식들 보는 재미도있더라구요😁

 

 

 

 

 



✔저녁스시코스B(25,000원) : 주문 후 가장 먼저 나온건 젠사이였습니다.

젠사이는 애피타이저로 나왔어요!

젠사이는 해산물을 이용해서 유자소스가 곁들여졌는데

향이 좋아서 코스요리의 시작을 알리는 느낌이었어요😀

새콤달콤한 젠사이 양념 덕분에 입맛을 돋구고 식욕을 일게만들었습니다😄

가운데 큼지막한 쭈꾸미가 엄청 상큼하게 생겼죠?😁

 

 

 

 

 

 

 


따뜻한 장국도 연이어 나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서 초밥 한 상이 나왔어요!🤩 초밥 총 13ps 나왔구요~
광어, 도미, 연어, 참다랑어, 참다랑어 뱃살, 단새우, 초새우, 한치, 연어알, 장어, 후토마끼, 교쿠가 있어요!!

하나씩 먹으면서 음미하고 일행과 맛에 대해 의견 공유하는게 너무 재밌고 즐거웠네요ㅋㅋ😍

 

 

 

 



참다랑어 뱃살은 입에서 살살 녹았구요,

단새우도 진짜 너무 탱글탱글한게 속이 꽉 찬 느낌이더라구요.

쫄깃한 한치초밥도,

달달한 장어초밥까지 너무 신선한 재료 느낌이 들었고요.

순식간에 한 판 다 먹었네요🤣

아, 그리고 후토마끼 이거 너무 내스타일🥰

김밥처럼 생겼는데 겉에 감태로 감싸져있고 게살이랑 연어가 들어있었어요❤

 

 

 

 

 



마지막으로 교쿠!

교쿠는 밀가루를 사용하지않고 계란과 생새우살로 만든 일본식 계란요리라고 합니다!

처음 맛보았는데, 엄청 부드럽게 구워진 계란빵 먹는 느낌이었어요!

에그타르트와 푸딩의 조합느낌(?)

😊 입 안에서 사르르~

 

 

 

 

 



우동도 함께 나오는데 스시랑 장국, 우동은 정말 잘어울리는 한 쌍이었어요😘

 

 



다 끝난줄 알았는데 디저트를 주시더라구요!

수제 모나카!

모나카안에 바닐라아이스크림과 팥앙금이 들어있는데, 엄청 고급스런 붕어싸만코나 국화아이스크림 느낌이었어요!ㅋㅋ😆 달달하고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너무 좋았네요ㅠㅠ

 

 

 

 



이정도 코스구성이면 정말 가성비킹의 혜자 스시코스 맛집 인정이네요 👍

안산 상록수역에서 멀지않으니 접근성 측면에서도 추천드립니다!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동길 76 104호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