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남해 갈치요리 전문맛집 복만식당🐟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남해 갈치요리 전문맛집 복만식당🐟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아난티 남해 근처 갈치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복만식당에 다녀왔습니다😀

 

 

 

 

🚀 경상 남해군 남면 남면로 1743

 

 



가게는 그리 크지않고 제가 평일 점심시간 갔을 당시 웨이팅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도 좌식, 입식이 있어 골라 앉을 수 있었어요.

저는 신발 벗기 귀찮으므로 입식으로^^;

 

 

 

 

 



창가쪽 바다뷰는 정말 예술이네요..

저는 창가쪽 여유 자리가 없어 그 옆자리에 자리잡아 어깨너머 구경했습니다😅

 

 



여기는 갈치조림, 갈치구이, 고등어구이 맛집인데요.

저희는 여행 첫 날 첫 끼라 가볍게(?) 통갈치구이정식을 시켰습니다😎

아참!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하셔야합니다. 1공기 당 1,000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통갈치구이정식(55,000원) : 평소 식탁에서 토막으로된 갈치만 접해왔는데,

이렇게 대왕 갈치 한 마리를 식탁에서 만나니 정말 이색적이었어요ㅋㅋ

이 엄청나게 거대하고 맛있게 구워진 통갈치의 자태를 보십시오..

 

 

 

 

비쥬얼 장난아니죠?ㅋㅋ

놀란 것 그 이상의 풍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밑반찬들이 한 상 푸짐하게 수랏상처럼 나옵니다.

정말 정갈한 찬들이 깔끔하고 다채로워보였어요😁

 

 



갈치구이는 2~3인이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메뉴판에 안내되어있었는데,

저는 짝꿍과 함께가서 알맞게 둘이 다먹었네요ㅋㅋ 3명은 좀 부족한 느낌..

 

 



어느 것 하나 빼놓을 수 없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밑반찬들과 함께 곁들어 먹으니 갈치의 고급스러운 풍미가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았습니다.

언뜻보면 가격이 사악해보일 수 있는데,

국내산생갈치는 워낙 가치가 높아 그럴 수 밖에 없다고하네요!

 

 

 

 



갈치의 부드러운 살을 젓가락으로 떠봅니다..

모락모락 김이 보이고 부드럽게 살이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냥 갈치 살만 먹어도 맛있고 고추냉이 장에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갈치가 이렇게 맛있는 생선이었군요..😂

가격만 착하면 동네에서도 자주 먹을텐데요ㅠㅠ

 

 

 


그렇게한동안 짝꿍과 갈치 가시바르고 맛있게 집중해서 먹었네요!

갈치구이 클리어를하고 발골(?)완성...

너무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남해 여행가실 때 복만식당 한번들리셔서 제가 리뷰쓴 내용 공감한번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진짜 천국이 따로없었네요 👼

 

 



🚀 경상 남해군 남면 남면로 1743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