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수원 광교 태국음식맛집 바나나테이블🍲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수원 광교 태국음식맛집 바나나테이블🍲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광교호수공원에서 산책하다가 주말 저녁 즈음 바나나테이블이라는 동남아음식점을 방문했습니다. 이미 익히 소문이 자자한 맛집인데요. 역시 맛집답게 사람이 꽤 많았어요! 그래도 매장이 비교적 커서 여유롭게 자리잡았답니다🐒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푸팟퐁커리(28,000원) : 게를 튀겨 코코넛크림을 넣어만든 커리를 올린 음식인데요. 소프트크랩이 엄청 부드럽고 고소와요☺ 소프트크랩은 게 껍데기 째로 씹어먹기 부드러워서 씹기 편했어요ㅎㅎ 태국식 달콤짭짤옐로우커리에~ 튀긴 크랩이 한가득인~ 푸팟퐁커리! 으히 맛이 없을 수가 없어와용🥲 마구마구 집어집어! 양이 무척 많아요. 공기밥도 따로 시켜서 비벼먹어도 굉장히 별미였습니다🙂 강추드릴게요! 꼭꼭 비벼드십시오! 부드러운 맛으로 불호 없을 음식입니다. 예전 방콕가서 먹었던 푸팟퐁커리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먹은 맛 비쥬얼 그 이상의 느낌을 받았어요!🤭 역시 게는 밥도둑...🦀🍚

 



✔팟타이꿍(14,000원) : 통통한 새우도 있고 땅콩가루, 부추, 숙주, 두부(?) 같은 것도 있었는데 잘모르겠는 것과 계란을 함께 볶아낸 볶음면인데 존맛탱! 레몬 🍋 슬슬 뿌려서 잘 면과 고명들 잘 섞어먹으면 죽어요 죽어😋 요래오래 버무려서 한 입하면 을매나 맛있게요😚 마치 태국 현지 레스토랑에 온 느낌이었어요! 고소하고 새콤하고 달달하고 살짝 매콤하니 진짜 맛있었습니다!!ㅠㅠ 면만 가득하지않고 고명들도 양이 푸짐하고 무엇보다 새우도 너무 작지않고 실해서 좋았어요 👍 먹다보니 맥주와 참 어울리는 맛이었었네요.. 왜 그 때 맥주 주문안했을까요..😂

SMALL



후식으로 파인애플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다 먹어갈 때쯤 종업원분께서 친절히 파인애플 후식으로 주신다구 해주셨어요! 요건 달라구 부탁드리면 더 주신대요! 후식까지 클리어..! 이 날 돼지력 폭발🐷🔥 기본 1인 2메뉴 시켜야할까봐요..😅 그만큼 맛있게 먹었단 말이겠지요~? 광교 사람들은 좋겠다~~~~ 제가 여기 살면 일주일에 한번은 방문하지않을까 싶어요! 마지막 광교호수공원 야경을 배경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ㅎㅎ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