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삼성역 삼겹살 숄더랙 맛집 신도세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삼성역 삼겹살 숄더랙 맛집 신도세기🐷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삼성역쪽에 맥스달튼 전시회가 있어 관람하다가 나오는 길에 배가고파서 뭘 먹을까 찾다가 숄더랙이 정말 유명하다는 신도세기가 전시회 같은 건물에 있다는 것을 보았어요! 고기는 못참지..🤤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

 

 

 

 


슈퍼골든포크!🐽 신도세기는 돼지 숄더랙이라는 1마리 단 1대만 나온다는 특수부위래요! 신도세기는 그런 부위를 168시간동안 드라이에이징해서 남다른 육향과 풍미를 구현한다고하네요.

일미담은 테이블도 널찍하고 자리도 많았구요. 쾌적하고 시원했습니다! 가격대는 음식 구성 대비 가성비도 좋고 반찬 가지수하며 퀄리디 하나하나 맛도 일품인 식당이었다고 갠적으로 생각해요!😄

 

 

 

 

 



✔SGP 숄더랙 360g(32,,000원) : 우선 비쥬얼부터 와~~~~ 😆😆😆 소리나왔습죠..빛깔죽인다.. 세상 이렇게 먹어야할 음식이 왜이리 많은지..!🥲 하루하루 새로운 음식들이 나오는 것 같아 너무 좋네요 :D 고기 양파 버섯은 직원분께서 맛있게 직접 구워주셨고 어떻게 먹어야할까 걱정없이 직원분께서 그릇에 놔주시는대로,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주시는대로 먹다가 본인이 맛있는 방법을 찾아먹으면 됩니다! 숄더랙은 두툼한 고기에 육즙이 퐝퐝터지며 꽉 찬 육즙이 흐르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SMALL

 



✔듀록철판볶음밥(10,000원) : 고기집 단골 후식(?) 메뉴죠? 😁🤭 볶음밥은 아주 맵지않고 조금은 슴슴한 김치볶음밥 맛인데 김가루와 치즈가루가 올라가 있어서 조화로웠어요. 밥이 고슬고슬 잘볶아서 나왔더라부요. 남은 고기올려서 한 입 뙇😙 넘나맛있었어요! 역시 볶음밥 크흐.. 👍

주말 낮부터 맥주 한 잔하면서 조금은 특별한 한 끼 먹었네요! 고급진 느낌의 삼겹살이 먹고싶다 하는 분께 강추드립니다!!! 여튼 고기맛은 크👍 숄더랙은 크👍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8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