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수원 영통 한우맛집 우판등심🐂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수원 영통 한우맛집 우판등심🐂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 입니다🤳
회사에 점심이 잘나와서 사실 밖에서 점심 먹을 일이 별로 없는데요, 회사친구들이 예전부터 소고기는 수원 우판등심이 1티어라고 누누히 말을해서 언젠가 가봐야지 생각했는데, 친구 중 우판등심 1인분 무료쿠폰이 있다고해서 회사친구 2명과 함께 다녀왔어요ㅎㅎ 왜 우판등심 우판등심 노래를 불렀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10

 

 

 

 

 

 

 

외관부터 인테리어는 어떤지 알려드릴게요! 원래는 다라이(?) 가 뚫려있는 좌식테이블이 대부분이었는데, 청소가 힘드셨는지 모르겠지만, 전부 바닥을 메우시고 높은 테이블의자로 새로 세팅되어있더라구요! 분명 1년 전에는 좌식이었는데 말이죠

 

 

 

 

 

 

 

 

 

✔한우 생등심 1인분 150g(37,500원) : 3+1 무료쿠폰이 있어서 일단 앉자마자 한우 생등심 4인분부터 주문했습니다ㅋㅋ🤩 직원분이 오셔서 불판 기름칠먼저 하고 불판이 잘 달궈지면 생등심을 먹기좋게 구워주셨어요!! 생등심은 1등급 이상 고기를 500시간 숙성해서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게먹었어요..!! 진짜 소고기 the love💘 파무침과 함께먹어도 맛있고 그냥 소금에 찍어먹어도 존맛😍 Goooooood!! 넘 맛있고 넘 맛있게 생겨서 사진남발함ㅋㅋ 📷 말도안되게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 진짜 어디갔지? 오잉?🤷‍♂️🤷‍♀️

 

 

 

 

 

 

 

기름진 녀석... 부드럽게 잘려나가는거 보소..

 

 

 

 

SMALL

 

 

 


✔우판 볶음밥(4,000원) : 고기 다 먹어갈때쯤 주문한 깍두기볶음밥! 고기집 한국인의 마무리는 역시 국민디저트 볶음밥이죠🥰 볶음밥도 직원분께서 슉슉 볶아주시고 다 되면 그릇에다 덜어주시는데, 깔끔하고 마무리로 좋았던👌 판 바닥에 눌은 볶음밥 긁어먹는게 또 하나의 별미죠😉

 

 

 

 



수원 우판등심은 하루의 피곤함과 스트레스 따위를 날릴 수 있는 진짜 찐찐찐 수원 찐맛집이었습니다!🙈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권선로908번길 1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