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북한강뷰맛집 인생 닭갈비였던,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북한강뷰맛집 인생 닭갈비였던,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입니다.

주말에 바람도 좀 쐴 겸 여치니와 가평에 다녀왔습니다!

소개해드릴 맛집은 가평에 위치한 곳은 아니지만 수도권에서 가평 왕복하는 길에 위치한

아주아주 유명하고 인생 역대급 맛있는 닭갈비집 입니다.

 

주말 점심시간대, 저녁시간대에 웨이팅이 무자비한 곳이니 미리 예약하고 가야했습니다.

자세하고 광고없는 극히 주관적인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생 닭갈비맛집 가도가도 또 가고 싶은 곳,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실제로 최근 2번 다녀왔습니다ㅋㅋ)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908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지도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북한강뷰 완전 마주하고있습니다ㅋㅋ

북한강쪽 자리에 앉으면 이보다 더 좋은 뷰가 없겠죠?

 

저는 저녁시간대 방문했는데요.

제가 머물고있었던 가평에서 여기까지 이동시간이 차로 1시간 30분 정도 걸렸던거 같네요.

오래걸려도 상관없습니다. 왜냐고요? 여긴 웨이팅이 기본 1시간 30분부터니까요 ^^;;;

 

도착하면 입구 앞에 웨이팅 표뽑는 전자기계 키오스크가 있는데, 도착해서 대기거는 방법도 있겠지만,

도착해서 기다리면 힘듭니다..

다행히 "테이블링" 이라는 어플을 통해 원격으로 줄서기가 가능한데요! (무료임)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ealant.tabling

 

테이블링 - 웨이팅 맛집 줄서기, 앱으로 맛집 미리 줄서기 - Google Play 앱

웨이팅 맛집 줄서기 앱, 맛집에 방문하고 싶은데, 웨이팅이 한 시간이라면? 테이블링으로 맛집 줄 미리 줄서기,원격줄서기

play.google.com

 

테이블링 광고 아닙니다;;; 어떠한 의뢰도 받지않았습니다.

단지 꿀팁을 공유해드리는거에요!

 

위 링크 접속하셔서 테이블링 설치하시고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 검색 후 원격 줄서기 신청해주세요.

그럼 보통 1시간정도 기다리게됩니다. 저 같은 경우 테이블링 통해 원격줄서기 했는데,

저녁피크시간대라 1시간30분정도 대기시간이 뜨더라구요. 다행히 이동시간도 1시간 30분이라서 제 시간에 도착하여

별도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ㅋㅋ 엄청 유용하게 써먹었네요.

 

테이블링 대기번호는 매장앞에 전자기계 키오스크에 표시되는데, 확인하시고 차례가 오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아참, 주차에 대한 정보설명을 안드렸는데, 여기 주차공간은 굉장히 협소하여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매장 앞 주차는 발레파킹해주시고요. 주차 자리없으면 어디 좀 더 가서 주차하라고 주차요원아저씨(?)가 안내해주십니다.

 

매장 앞에 있던 입간판이에요.

 

 

여기 카페아니고요 ㅋㅋ 닭갈비집 입구 앞에 웨이팅하고 계신 분들입니다.

무슨 카페처럼 분위기가 이야... 풍경이 이야....

북한강 마주보며 웨이팅하기 정말 좋네요 ㅋㅋ

 

 

테이블에 있는 가격표랑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 가이드네요.

저희는 밀막국수(9,000원)과 숯불닭갈비 2인분(2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매우 착하네요!

 

 

그나저나 식당뷰가 참 좋죠?

일단 뷰 합격,, 가격도 합격,, 맛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네~ 한번 구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익혀서 나온 닭갈비이기 때문에

숯불에 조금만 구워먹어도 충분히 익어 맛있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송송 잘라서 구워먹어보도록 할게요.

아 물론 위 구워진 사진의 닭갈비양이 2인분이 아니라 1인분입니다.

저거 한 판먹고 동일한 양으로 한판 더 구워야 총 2인분 이었습니다!

양은 매우 충분!!

 

 

 

 

그리고 타이밍 좋게 나온 메밀막국수!

 

 

비벼놓으니 더 새콤하고 맛있어보여요..침나온다..

 

 

아무런 고명없이 상추쌈으로 닭갈비본연의 맛을 느껴봤는데요.

진짜.. 맛있습니다.. 와 이게 내가 여태먹었던 닭갈비는 무엇인가?

인생 닭갈비 그 자체였습니다. 연신 감탄만 하면서 먹었네요.

 

 

양파절임이랑도 궁합이 꽤 괜찮더라구요.

 

 

 

 

 

정석이죠 상추쌈에 구운마늘 그리고 쌈장

이 순간 삼겹살 저리가라입니다.

왜 이 곳에 그토록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고 1시간30분이나 기다리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었네요.

 

 

이렇게 먹어도..

 

 

 

막국수를 둘러 함께 곁들여 먹어도 별미였습니다.

깔끔하고 구수한 100% 순메밀면이라 그런지 식감도 좋았고 혀에 느껴지는 감동도 200배 였네요.

막국수는 고명들도 신선하고 맛이있어서 닭갈비가 아니더라도 따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웨이팅 1시간30분, 다 먹는데에 30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블회전율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사람들이 엄청 후루룩 흡입한걸수도..

근데 진짜 맛있습니다. 여기.. 저는 지난 달에도 또 왔는데, 한 댈 새 2번 왔네요..

집에서 3시간 거리인데.. 허허 참..

 

북한강쪽 또 놀러올일 있으면 여긴 또 올거에요ㅋㅋㅋㅋ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