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스테이크피자와 크랩&쉬림프파스타가 일품이었던 마노디셰프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스테이크피자와 크랩&쉬림프파스타가 일품이었던 마노디셰프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김별미입니다!

날씨좋고 여유로운 주말이었는데요.

요즘 다들 주말 잘들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여치니와 함께 수원역 롯데몰 데이트를 하고왔습니다!

여치니는 토요일에 회사관련 교육을 듣고 저는 친구를 만나고와서

저녁에 보게되었는데요! 맛있는 저녁과 함께 영화 샹치를 관람하고왔습니다!

(샹치 잼잼....믿고 보는 마블)

 

영화 보기 전 배가고파서 저녁식사를 어디서 할 지 찾다가

여러 리스트들 중 롯데몰 안에 있는 마노디셰프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맛있게 설거지 잘하구왔습니다.. 쓱쓱싹싹.. 리뷰 들려드릴게요.

 

스테이크피자와 파스타가 존맛이었던 마노디셰프 롯데몰수원점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롯데몰 수원점 3층

 

 

위치는 롯데몰 내부에 있어서 가기 편했습니다. 수원역 환승센터를 지나 바로 연결되어있기 때문에

지하철로 가기에도 굉장히 편한 곳 이에요.

 

 

롯데몰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내부도 깔끔하고 럭셔리해보였어요.

와인 콜키지도 가능하긴한데, 1병 당 20,000원 이었습니다!

 

 

자리가 앉아 주문하는데, 물수건과 함께 이렇게 손세정제도 주시네요. 청결청결

 

저희는 메뉴 2개를 시켰습니다

스테이크 피자 (29,900원)

크랩&쉬림프 파스타 (19,900원)

 

엄청나게 맛있게 먹고온 식사후기 진짜로 시작합니다!

저녁시간 18시 주말방문이라 그런지 내부 테이블은 우리까지 딱 전부찼구요.

 

음식나오는데에는 20분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스테이크피자의 등장!

이 좌중을 압도하는 비쥬얼을 보세요..

마노디셰프의 스테이크는 국내 최고등급 한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징어 먹물을 이용한 도우에 그릴에 구운 안심스테이크와

로메인, 방울토마토,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듬뿍 올린 마노디셰프의 프리미엄 피자라고 소개하고있네요!

 

얇고 바삭바삭한 도우에 부드럽고 두꺼운 안심스테이크의 씹는 맛이란...후..

입이 즐겁지 아니할 수가 없죠? 안심스테이크는 씹는 순간 입 안 육즙이 퐝...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구성에 방울토마토가 들어가니까 상큼함이 다시 입맛을 바로잡아주더라구요.

살짝 가격은 있지만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토핑이 너무 혜자스럽게 너무너무 많아서 뜰 때마다 토핑 다 흘러요 ㅋㅋㅋㅋ

 

넘치는 토핑 덕분에 빵에 고기를 쌈싸먹는 느낌..?ㅋㅋ

 

 

 

그리고 크랩&쉬림프 파스타!

파스타면이 탱글탱글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마늘을 이용한 갈릭크림 소스에 새우와 게살로 맛을 낸 크림소스가 엄청난 풍미였어요.

나중에는 저거 면이랑 새우 다 먹고 남은 소스는 숟가락으로 싹싹 긁어먹었어요ㅋㅋㅋㅋ

 

 

 

새우도 큼직큼직 실하고 부드러웠어요.

아 빨리 10월돼서 대하 실컷 먹고싶네요..

 

 

게살도 크죠? 면 속에 게살이 숨어있으니 찾는 재미도 쏠쏠

 

숟가락 포크로 돌돌돌 파스타를 돌려먹어요

 

엄청 고소하고 담백해보이죠? 꾸덕꾸덕하지않고 맹탕같지도않고 촉촉하고 적당히 짭짤한 맛이 너무 좋았네요.

 

 

결국 설거지완료!ㅋㅋ

식당 들어온지 40분만에, 음식 나온지 20분만에 다 먹어치운 것 같네요.

역시 음식 준비하는 시간보다 해치우는 시간이 더 빠른...ㅋㅋㅋㅋ

 

마노디셰프 너무 맛있게 잘먹고왔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