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달달한 크레페가 맛있는 안양 달꽃크레페
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맛집

[맛집리뷰] 달달한 크레페가 맛있는 안양 달꽃크레페

SMALL

안녕하세요. 리뷰어 별미입니다.

오늘은 달달한 디저트 맛집을 하나 추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안양에 있는 크레페 맛집입니다.

 

크레페 1티어 안양 달꽃크레페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49번길 50

 

보이시는 대로 위치는 안양역 1번 출구에서 150m 정도되는 거리에 있어요!

 

 

이렇게 예쁜 간판을 달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기 왼편에 보이는 샐러드1번가는 달꽃크레페 사장님께서

같이 운영하고싶은 곳이라고해요! 샐러드종류가 엄청많던데, 나중에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크레페 종류는 10가지 정도 있었는데요!

저는 가족끼리 같이 먹을거 사느라고 4개를 주문했어요!

 

(7번) 누텔라 바나나 생크림 크레페 (4,300원)

(8번) 누텔라 딸기 바나나 아몬드 크레페 (4,300원)

(9번) 꽃다발 크레페 (4,800원)

(10번) 달꽃 크레페 (4,800원)

 

굉장히 많이 주문했쬬 ㅋㅋㅋㅋ

이거 다 먹으면 한 끼 안먹어도될듯...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가게 안을 구경했는데, 여기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형 가게는 아니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곳이네요!

 

 

입구에 이렇게 예쁘고 맛있어보이는 크레페 사진이 걸려있네요ㅎㅎ

 

 

 

크레페 만들기 시작하는 직원분!

 

 

구경하는데 생각보다 얇게 크레페 피가 잘펴져서 재밌었어요ㅋㅋㅋ

 

 

 

동시에 2개를!!

 

 

 

오오... 장인의 느낌이 나네요 신기신기

 

첫번째로 받은 누텔라 바나나 생크림 크레페입니다.

와 이 조합은 진짜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네요 ㅋㅋㅋ

크레페는 굉장히 바삭바삭하고 고소한맛도 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누텔라 딸기 아몬드 크레페와 함께 찍!

친구와 같이 번갈아가면서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달꽃크레페의 시그니쳐 메뉴죠? 달꽃크레페입니다! 바닐라아이스크림이 들어가서 시원하기도하고

고급스러운 디저트먹는 느낌이났어요. 디저트이기도한데,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네요.

 

물론 다 먹진 못하고 포장이 된다해서 포장을 해갔습니다.

 

이렇게 크레페 하나 당 한봉지로 포장해주시니까 안전하게(?) 집까지 들고갈 수 있었어요!

 

가격도 괜찮고 안양역 1번가 바로 위치해있으니까 접근성도 좋고

아이스크림이나 단거 땡길때마다 들러도 좋은 것 같아요!

안양 달꽃크레페 추천합니다~_~

LIST